티스토리 뷰
목차
가까운 거리나 먼 거 리나 설명절이라는 것은 어울림의 장이 되는 뜻깊은 연휴기간인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충남 태안군에서 열리는 24년도 태안설날장사씨름대회에 90kg 이하 금강장사 내용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많은 관심과 끝까지 포스팅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중에서도 수원특례시청 씨름단 금강급 선수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시청은 지난해 타이틀을 손에 넣지 못하였지만 이번 24년 설날 장사씨름대회를 통해 부진을 떨쳐버리고 장사 배출을 꼭 이룬다는 목표로 시즌을 준비한 것 같습니다. 어느 때보다 남다른 각오로 임하는 팀의 사기 또한 중천해 이른 듯합니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집안싸움을 치러야 하는 상황에 몰렸습니다. 즉 수원시청 동고동락 동료들이 맞붙어야 한다는 점에서 불운한 대진을 극복해야 하는 숙제를 안고 있다는 점입니다. 계속해서 임태혁 김기수 문형석 김태하 선수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수원특례시청 금강급 에이스 임태혁
체급최다 우승(19회)의 빛나는 임태혁 선수는 2월 10일 토요일에 20회 장사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출전합니다.
수상경력 또한 화려합니다. 10년도에 설날장사 씨름대회 우승 11년도 4월 6월에 열린 보은장사 씨름대회와 울산단오장사씨름대회서 우승 12,13,14도에도 우승 15,16,19,20,21,22,23 추석장사 씨름대회에 이르기까지 결과로써 보여주는 에이스 임태혁 선수입니다. 실력만큼의 인격 또한 좋은 선수로 유명합니다. 올해도 많은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임태혁선수 인스타 바로가기는 상단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응원하러 가기)
씨름의 희열에서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한 김기수
96년 3월 5일생으로 신체조건이 181에 95kg으로 좋은 피지컬은 가지고 있는 선수입니다.
수원특례시청 씨름단에 없어서는 안 될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장사타이틀은 2018 ibk기업은행배 추석장사씨름대회
금강급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방송 프로그램 씨름의 희열에서 결승전에서 같은 팀에 임태혁 선수와의
모래판 대결에서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선수 본연으로서의 매력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는 그는 준수한 선수입니다.
문형석 , 김태하
먼저 문형석 선수는 89년 2월 23일생으로 전남 장흥이 고향이며, 180에 93kg의 신체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7 추석장사 씨름대회 금강장사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김태하 선수는 180에 90kg의 신체조건을 지녔으며 김태하 선수의 경기력과 수상경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까지 수원 특례시청 씨름단 금강급 장사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과연 2월 10일 토요일에 금강급 꽃가마에 주인공
누구에게 돌아가겠습니까?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드리며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출처 : 네이버 및 대한씨름협회 공식홈페이지 및 선수단 인스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