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목요일 오후 12 : 00 본방송되는 우 씨 왕후가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으로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8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시대 주목받는 연기자(배우자)들이 총출동하여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전종서 지창욱 김무열 정유미 이수혁 박지환으로 몰입과 매력에 빠질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첫회 1화부터 전장씬이 나오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1화 줄거리 및 1화 다시 보기)를 준비했으니 못 보신 분들 계신다면 아래하단 다시 보기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놓치지 말고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우 씨 왕후 1화 줄거리(시놉시스) 확인하기
시작(도입 부분)부터 우 씨 왕후(전종서)에 모습이 그려졌다. 주어진 상황에 냉철함과 지략을 겸비한 그녀에 모습에서 시청 몰입감이 생기기 시작했다. 전장에서의 전투씬과 갑옷과 활 칼을 쥐며 휘둘르는 장면이 나온다. 호위무사들은 왕후(우희)에 일거수일투족을 주위에서 지키며 호위한다. 여러 위험으로부터 벗어나며 아찔한 상황에서도 모면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서 고구려에 주인 제9대 왕 고남무(지창욱)가 등장한다. 수많은 전쟁 수많은 적들을 막아내고 공격하고 하나하나 영토를 섭렵해 가며 죽음에 위협에도 마다하지 않고 직접 진두지휘는 물론 군사들을 통솔하며 사기충천에 이르도록 왕에 위용과 리더십을 여실히 보여주는 인물 고함지르며 적을 무찌르는 그의 모습에서 드라마에 몰입감이 극대화된다
어렵고도 험난한 전장을 치르는 왕을 대신해서 왕궁을 보필하고 있는 국상 을파소(김무열) 부족한 가문이라는 주위에 말들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본인에게 주어진 국상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행동하는 인물 딱딱한 말투와 때론 우 씨 왕후(우희)에게는 따듯한 눈빛과 말투로 대하는 인물. 어릴 적 고남무에게 눈도장을 찍히고 최고의 자리에 오른 지략과 능력이 출중한 인물 왕(고남무)에 도전하려는 대소 신료들을 말발로 이기는 인물.
우희에 언니이자 우 씨 왕후(우희)를 옆에서 보필하는 태시녀 질투와 시기가 뒤에서 대단히 표출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왕후 앞에서는 살뜰히 챙기는 가식에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 고구려왕 고남무를 간절히 연모하며 그의 사랑을 받고 싶어 하는 열망이 있는 인물.
※ 그밖에 인물들은 생략함 ( 하단 1화 다시 보기 )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1화에서는 전반내용은 인물들에 성격적 특성들을 보여주며 드라마에 묘미를 더해준다. 앞으로 회마다 어떠한 내용들로 시청자들에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매회가 기다려집니다.
1화 방송 다시 보기
더불어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