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개막전 한국 대 폴란드 간단 경기 줄거리

     

     

    안녕하세요. 개막을 알린 2024 부산 세계탁구 선수권 대회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개막과 동시에 한국대표팀 개막전 경기  첫 출격을 알린 정우진 임종훈 안재현이 주전을 맡았습니다. 상대는 폴란드/ 폴란드 또한 만만치 않는 상대팀이기에 기선이 중요했습니다. 주세혁 감독의 지도아래 대표팀은 선수 한 명 한 명 대담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고 출발이 호락호락하지는 않았습니다. 한국의 에이스 장우진이 폴란드 신성 21세 마치에 쿠빅선수에게 고전했습니다. 1게임 2게임을 연달아 내주면서 최후까지 치달았습니다.  하지만 노련미와 국제 경험을 많이 습득한 장우진이  위기에서 극적으로 회생했습니다. 상대의 체력 소진을 간파하고 그때부터 장우진 선수에 리드 속에 결국은 승기를 따냈습니다. 첫 번째 매치는 장우진이 가져갔고, 두 번째 매치는 완전한 대한민국의 흐름으로 가져왔습니다.

     

     

     

    2 매치 3 매치까지 승리하여 최종스코어 3-1로 대한민국의 승리했습니다. 앞으로 만나야 될 팀들이 많은 가운데 체력적인 안배나 정신적인 부분에 안정이 필요하며 매 경기를 치를 때마다 피로도의 누적이 심히 걱정이 되지만 지금의 흐름으로 봐서는 그것은 기후인 것 같고 , 충분히 좋은 결과로써 답해줄 남자 대표팀을 믿습니다. 대한민국은 폴란드를 잡고, 남은 인도 칠레 뉴질랜드도 잡아야 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반가운 메달소식에 전해지기를 간절히 기대해 봅니다.

     

     

     

     

    자료출처 : 네이버 및 부산세계탁구 선수권대회 공식홈페이지 및 선수 인스타 그램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