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처음 방송되기 전에도 관심이 집중되었던 피지컬 100 시즌 1은 대단원에 막을 내리고 2024년 3월 드디어 피지컬 100 시즌2-언더그라운드가 방송된다는 희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시즌1에서는 최고의 피지컬을 자랑하는 100인이 모여 연이은 험난하고 리얼한 대결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되는 내용이며 최후의 1인에게 주어지는 영예와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구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피지컬 100 시즌1에서는 시청률 또한 좋았으며 쟁쟁하고 인기 있는 대 스타들이 총 출동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각 분야에 최고라고 하는 사람들이 출연하여 흥행에 폭발적인 인기를 더했습니다.
더 강한 자들이 온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피지컬 시즌 2 언더그라운드에 소개 줄거리를 간단히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시즌1과는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더욱 몰입을 부르는 새로운 세계관과 압도적 스케일 진화한 퀘스트로 옵니다. 희생과 욕망 협동과 경쟁의 경계가 모호한 지하광산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여 더욱 다채롭고 경이로운 피지컬들의 명승부가 예고된 있으며 또 한 번 대단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시즌1 연출을 맡은 장호기 PD는 시즌 1이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했다면 시즌2에서는 지하세계 특히 지하광산이 배경이 된다면서 참가자들 모두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에 계신 분들이겠지만, 지하세계에서는 계급장을 내려놓고 맨바닥에서 싸워야 한다는 의미를 둡니다. 시즌1보다 더 강렬하고 강력한 무시무시한 퀘스트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습니다. 무엇보다 나이와 체급 성별 등을 따지지 않고 완벽한 몸을 자부하는 육각형 피지컬들의 뜨겁고도 치열한 진검승부가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무한 자극시키면 상승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이번에 비중을 많이 둔 것이 전현진 국가대표 쪽입니다. 무려 30%라고 합니다. 또 하나 관심이 가는 것은 한국인 최초 UFC 진출자이며 한국인 최다승 보유자인 김동현, 한판승의 사나이 전 국대 금메달리스트 이원희, 전국대 레슬링 금메달리스트 정지현 까지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펼쳐 보이는 강인함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에 더 관심이 가며 기대가 됩니다.
이토록 업그레이되어 돌아올 시즌2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3월 19일 넷플릭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