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2024 도하 세계수영선수권에서 대한민국의 자유형 200M 황선우 금메달 따다.
안녕하세요. 설 연휴가 지났음에도 카타르 도하에서 2일부터 펼쳐지고 있는 2024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에 열기는 끊이지 않고 지속되는 중입니다 그 와중에 금빛 소식을 전하러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새벽에 피곤함을 무릅쓰고 진행한 만큼 끝까지 지켜봐 주기 바라며 계속해서 소식 이어 가겠습니다.
남자 자유형 200M 준결승을 잘 치르고 결승전으로 올라온 대한민국의 수영 기대주 황선우 선수가 금메달을 땄다는 소식입니다. 짝짝짝!!! 2024 도하 세계수영선수권이한창 이루어지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또 하나의 금빛 향연이 이루어지니 기쁘고 날아갈듯한 감정입니다.
황선우선수는 강원도청 소속으로 매 대회를 준비하며 보여주는 모습이 참 대견하고 아름 다운 선수이며 세계에서도 수영이라는 귀한 스포츠 안에서 현재 크게 관심과 이목이 극대화되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황선우 선수는 박태환. 김우민 선수에 이어 세 번째로 금메달을 목에 건선수가 되었습니다.
황선우 선수는 대한민국 간판선수로 전국체전에서는 5관왕이라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습니다. 박태환 이후에 한국 수영이 주춤했었지만. 다시 그 대열을 잊는 선수의 탄생에 자랑스럽고 자부심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수영에 대한 인기는 날로 치솟는 추세로 향하는 것 같습니다. 국가를 대표하고 태극마크를 가슴에 품고 물속 레이스를 펼쳐주는 황선우 선수의 앞으로의 행보의 상당히 큰 기대가 됩니다 또한 18일로 2024 도하 세계선수권 대회가 마무리되는데 남은 경기에 황선우뿐 아니라 대한민국 에이스들의 메달 소식도 많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황선우 선수의 금메달 획득 소식과 더불어 대한민국의 또 하나의 메달이 완성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출처 : 네이버 및 선수 인스타 및 tvn sports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