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UFC 302 소식 중에 메인이벤트 경기! 이슬람 마카체프와 더스틴 포이리에의 맞대결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라이트급 타이틀매치로, 더욱 흥미진진하고 워낙에 뛰어난 선수들의 경기이고 인기 있는 선수들의 경기이다 보니 굉장한 환호성이 터질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UFC 302 일정 확인하기
▶ 2024 년 6 월 2 일
▶ 중계채널 : TVING
UFC 관련글 확인하기
이슬람 마카체프 vs 더스틴 포이리에 경기 전 내용 파악하기
범접할 수 없는 왕좌 마카체프! 그리고 얼마 전 브누아 생드니를 완벽히 꺾고 MMA 30승을 달성한 포이리에! 이들의 타이틀전을 기대하는 매체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던 가운데 드디어 UFC 302에서 이 둘이 만납니다. 1989년생 올해 35세를 맞이한 포이리에는 이번 타이틀전이 사실상 마지막 도전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나온 가운데, 포이리에는 UFC 2대 라이트급 잠정 챔피언이 된 적은 있으나, 2번의 타이틀 전에서 모두 패배함으로 UFC 챔피언 벨트를 아직 두르지 못했습니다. 그러기에 이번에는 더욱 챔피언 벨트가 간절한 포이리에입니다. 현재 라이트급 챔피언인 마카체프는 6월 경기를 원하는 체급 내 탑랭커들이 있지만 자격요건이 가능한 선수는 포이리에밖에 없기에 차기 타이틀 샷을 받게 되었습니다. 마카체프 또한 여러 매개체를 통해 포이리에와의 대결에 대한 인터뷰를 통해 그와의 맞대결을 예상했습니다. 무엇보다 포이리에는 UFC 최장의 선수로써 그의 기량과 실력은 이미 소문이 자자하고 정평이 났었기에 마카체프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과연 이 둘의 대결이 어떻게 결말을 맺을지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리며 UFC 302가 더욱 기다려지는 순간입니다.
함께 보면 유익한 글 (스포츠) 확인하기